① 원거리
② 저학년
순으로 선발
① 원거리 거주자 ② 성적
③ 연소자(생년월일)
순으로 선발
대학을 중심으로
해당 지역 시청의
직선 거리 적용
신입생 70%
재학생 30%
선발 예정
※ 2개 기숙사 중복 신청 불가
① 생활관 신청서 ②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③ 주민등록등본 ④ 학생통장 사본 ⑤ 학생 신분증 사본 ⑥ 예치금 납부 확인서(신입생) 또는 재학증명서(재학생, 복학생)
① 생활관 신청서 ②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③ 주민등록등본 ④ 학생통장 사본 ⑤ 학생 신분증 사본 ⑥ 예치금 납부 확인서(신입생) 또는 재학증명서(재학생, 복학생) ⑦ 무주택 서약서
① 주택 공급신청서 ② 개인정보 수집,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③ 금융정도 등 제공 동의서 ④ 자산 보유 사실 확인서 ⑤ 가족관계증명서 ⑥ 주민등록표등본
오산대학교 학생취업처 ☎031-370-2878 (평일: 09:00~18:00)
사단법인 가치있는 누림 ☎031-402-4145 (평일: 09:00~18:00)
입실기간 내 제1생활관 10층에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신분 확인 및 서류 작성 후 입실
입실기간 내 제2생활관 “입실 안내소”에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신분 확인, 서류 작성 및 호실 키 수령 후 입실
기관 자체 자격 심사 후 해당 학생에게 별도로 개별 안내
개인 준비물: 침구류, 침대커버, 세면도구, 멀티탭, 노트북(개인필요시) 등
옵션: 침대, 옷장, 세탁기, 냉장고, 인덕션, TV, 에어컨, 인터넷 시설 등
10층공용 시설: 정수기, 전자레인지, 건조기, 스터디룸, 테라스
개인 준비물: 침구류, 침대커버, 세면도구, 멀티탭, 노트북(개인필요시) 등
옵션: 냉장고, 가스레인지, 에어컨, 책상, 의자, 인터넷 시설 등
공용 시설: 세탁실, 체육시설. 도서관 등 이용 가능
개인 준비물: 침구류, 침대커버, 세면도구, 멀티탭, 노트북(개인필요시) 등
옵션: 냉장고, 인덕션, 에어컨, 세탁기, 책상, 의자, 옷장, 인터넷 시설 등
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해당 학기 중에는 퇴실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함
특별사유 | 환불내역 (1학기 기준) | ||
---|---|---|---|
기간 | 임대료, 공동관리비, 기타운영비 | 전기,가스,수도 | |
자퇴·휴학 취업·질병 징계퇴사 자진퇴사 |
입실 전 (입사 포기) | 전액 | 전액 |
입실 일부터 30일 까지 | 6분의5 해당액 | 본인 사용금정산 후 환불 | |
입실 일 31일부터 60일 까지 | 6분의4 해당액 | ||
입실 일 61일부터 90일 까지 | 6분의3 해당액 | ||
입실 일 91일부터 120일 까지 | 6분의2 해당액 | ||
입실 일 121일부터 150일 까지 | 6분의1 해당액 | ||
학기 개시일 151일 이후 | 환불 없음 | ||
기타사유 | 사유 판단 후 위 기준에 의하여 환불 |